초보자를 위한 비디오 마케팅 팁 및 요령

초보자를 위한 비디오 마케팅 팁 및 요령

초보자를 위한 비디오 마케팅 팁 및 요령

비디오 마케팅 – 무엇이냐? 기본적으로 동영상을 통해 홍보하는 개념일 뿐이다.

쉬워 보일 수도 있지만, 촬영을 시작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것들이 많다.

이어지는 기사를 검토하면, 당신은 영상을 통해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에 위축되어서는 안 된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비디오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삼각대와 질 좋은 카메라뿐이다.

인구 통계학자에게 좋은 점을 보여주거나, 단순히 제조업에 대해 청중과 대화하십시오.

동영상을 많이 만들수록 더 좋다.

지속적으로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것이 시청자를 유지하는 비결이다.

또한 새로운 이슈에 접근할 때 가시성을 높인다.

비디오를 사용하여 고객 및 비즈니스에 관심이 있는 다른 사람들과 계속 연락하십시오.

고객이 질문할 것을 요청하고 비디오 형식으로 응답하십시오.

만약 그들의 아이디어가 비디오에 채택되면, 사람들이 시청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그들에게 샘플을 줘라.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보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청중들에게 어떤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준다면 여러분은 그 모든 시간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반면에, 만약 당신이 단지 시청자에게 정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면, 10분 이내로 유지하라.

창작물을 최적화하십시오.

다른 사이트에 동영상을 업로드할 때마다 각 사이트에 대해 고유한 제목과 설명을 만드십시오.

이러한 설명에는 기본 키워드가 포함되어야 한다.

또한 잠재 고객이 귀하에게 연락해야 할 경우에 대비하여 정보를 포함해야 한다.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검색 유형은 어떤 일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튜토리얼 비디오를 만들 때 주제에 관심 있는 사용자가 동영상을 찾으십시오.

일단 당신의 전문지식이 보여지면, 시청자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더 많이 탐색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항상 재미있는 내용을 가지고 있어라.

동영상을 만들 때 해당 동영상이 적절하고 시기적절하며 흥미롭도록 하십시오.

유튜브와 다른 사이트들을 사용하는 것은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지만, 만약 당신의 콘텐츠가 지루하다면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

사람들은 확실한 정보를 담고 있는 콘텐츠들을 끌어들이는 것을 좋아한다.

동영상이 흥미롭고 매력적일수록 지속적인 성장과 트래픽 증가를 볼 가능성이 높아진다.

컨벤션이나 무역 박람회 같은 공공 행사에 방문한다면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가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사업 틈새에서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인터뷰할 기회를 얻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연설을 한다면, 항상 그것을 기록하라.

신선한 콘텐츠가 중요하다.

지루한 콘텐츠는 단순히 시청자들을 몰아낸다.

비디오가 종료되면 방문자들이 여러분에 대해 더 알고 싶어 애원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다양한 출판물이 독특하고, 흥미롭고, 적절하고, 현재에 있을수록, 그들은 더 많은 시청자들을 끌어 모을 가능성이 높다.

비디오 영향의 분석적 측정에 항상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트래픽의 출처, 시청 시간 및 동영상을 보는 횟수를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세부사항들은 당신이 당신의 목표 청중이 어디에 도달할 수 있는지 더 잘 이해하도록 이끌 수 있다.

첫 번째 비디오를 만들어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십시오.

새로운 아이디어를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머지않아, 당신은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에 대해 더 잘 알게 될 것이다.

여기에 있는 조언을 사용하여 길을 안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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