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적인 관절염 관리를 위한 성공적인 팁

일상적인 관절염 관리를 위한 성공적인 팁

일상적인 관절염 관리를 위한 성공적인 팁

관절염은 운동성을 제한하고 몸 전체에 통증을 유발한다.

관절염은 엉덩이, 무릎, 등, 손 등에 영향을 미쳐 가끔 움직이는 것이 극도로 고통스럽다.

이러한 조언들은 관절염 환자들이 이 상태에 대처하는 방법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얼음찜질이나 열패드는 관절통 해소에 좋다.

최적의 결과를 얻으려면 냉기와 열을 번갈아 사용하십시오.

열/냉방 방법을 사용하기 전에 의사로부터 정확히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조언을 얻으십시오.

진정하고 눈꺼풀을 감고 심호흡을 즐기세요.

관절염으로 좋지 않은 시간을 보냈다면 휴식을 취하도록 하고 그냥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이것은 정신적으로 고통과 싸우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뜨거운 것을 한 후에 냉찜질을 한다.

극심한 온도는 붓기와 통증을 줄여줄 것이다.

다른 치료와 마찬가지로 적당히 바르고 의사로부터 오케이를 얻어 향후 합병증이 생기지 않도록 한다.

기껏해야 하루에 두 번 시도하라.

계속되는 관절염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사우나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도록 하라.

사우나의 열과 수분의 결합은 통증을 줄여줌으로써 염증을 줄일 수 있다.

사우나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것이 효과의 비결이다.

잘 수 있는 좋은 침대가 있는지 확인해라.

매트리스에 대해 의사에게 물어보고 당신의 경우에 가장 좋은 해결책은 무엇인가.

모든 사람은 다르기 때문에, 전문가와 대화하는 것이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정확히 찾을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다.

체중 감량 프로그램이 관절염 통증에 도움이 되는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몸무게는 관절염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종종 고통을 주는 요인이다.

단지 몇 파운드를 빼는 것으로, 당신은 당신이 겪는 고통의 양을 줄일 수 있다.

몇 파운드만 감량해도 관절염에 효과가 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을 것이다.

반드시 스스로에게 특정한 시간을 정하도록 하라.

집안일을 시작할 때 타이머를 시작하여 휴식을 취하도록 자신에게 상기시키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참고 한꺼번에 무언가를 해치우려고 한다.

이것은 사람에게 해롭다.

흡연은 관절염의 붓기와 통증을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끊는 것이 가장 좋다.

금연에 비해 관절염과 관련된 통증뿐만 아니라 관절염에 더 많은 문제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담배를 피우면 증상이 나아지는지 담배를 끊도록 해라.

만약 여러분이 그만두려고 노력했지만 실패했다면, 그 습관을 버리도록 돕기 위해 처방된 약을 받는 것에 대해 의사에게 말하라.

만약 당신이 관절염 증상으로 인한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치료사에게 상담하라.

만성적인 고통으로 고통을 주는 질병은 관절뿐만 아니라 정서적 행복도 해칠 수 있다.

자격증을 가진 치료사는 관절염과 관련된 감정을 건강한 방법으로 대처하고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모든 다른 종류의 관절염의 증상들과 부정적인 영향을 관리하기 위해서, 당신은 이 기사에서 제시된 요령들을 고수하기 위해 그것을 스스로 받아들여야 한다.

여러분이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이러한 조언들은 관절염을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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