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으로 지금 바로 기억력을 높이십시오!

이러한 팁으로 지금 바로 기억력을 높이십시오!

이러한 팁으로 지금 바로 기억력을 높이십시오!

우리가 삶에서 유지하려고 정말 열심히 노력하는 관계는 기억하는 능력에 크게 의존한다.

기억상실은 불가피하지 않다.

기억력을 높이고 마음을 튼튼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계속 배워라.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니모닉 장치를 고안하는 것은 더 많은 시간 동안 정보를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다음 사항을 유추해 보십시오.

니모닉 장치는 빠른 기억과 매우 유사하게 기억과 관련이 있고, 속기하는 글은 작가들에 의해 사용된다.

이 방법은 연관성을 기반으로 하며 메모리 트리거에 의존한다.

배울 것도 많고 기억할 것도 많으니, 다양한 장소에서 정보를 공부해 보십시오.

이런 식으로, 그 정보는 특정 장소와 연관되지 않는다.

대신, 그것은 당신의 일부가 된다.

다양한 장소에서 그 자료를 연구함으로써, 그것은 당신의 장기 기억의 일부가 되기 시작한다.

나중에 기억하려면 집중해서 집중해라.

마음이 끊임없이 방황하면 정보를 제대로 흡수하지 못할 것이다.

당면한 문제에 명확하게 초점을 맞추도록 선택한다.

주제에 대해 곰곰이 생각해 보고 그 정보를 기억 속에 태워라.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부정적이고 불쾌한 것들에 대한 생각을 멈추어라.

우울증이나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사람이 긍정적이고 느긋하게 지내는 사람보다 기억력 상실 위험이 높다는 사실이 과학적으로 드러났다.

당신의 의사에게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한 기술을 제안해 달라고 요청하라.

운동은 기억력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운동은 뇌 산소 수준을 향상시키고 인지 기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기억력이 본질적으로 뇌의 기능임을 감안할 때, 기억력이 건강하게 유지되도록 하는 것은 정신적 기억을 보존하는 좋은 방법이다.

운동하는 것도 당뇨병과 같이 기억력에 영향을 주는 특정 조건을 얻는 것을 피하는 좋은 방법이다.

양질의 수면은 매우 중요하다.

수면은 단기 기억력과 장기 기억력 면에서 강력한 역할을 한다.

지친 마음은 사실과 수치를 떠올리는 데 더 큰 어려움을 겪는다.

매일 밤 충분한 잠을 자는 것은 필요한 모든 것을 기억하게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보를 암기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기억하기 위해 전념하고 싶은 것들에 대한 정신적인 그림을 그려보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교과서에서 정보를 공부하고 있다면, 사진과 차트는 그 정보를 기억에 남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훌륭한 시각적 신호가 될 수 있다.

기억력에 도움이 되는 자신만의 그래프와 차트를 그릴 수도 있다.

정말로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규칙적으로 운동하라.

운동 심지어 몇분 큰 차이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자신의 능력을 믿도록 노력하라.

많은 사람들은 나이가 들면 기억력이 감퇴될 것이라고 체념하고 있다.

기억력 감퇴는 나이가 들면서 나타나지만 피할 수 없는 증상은 아니다.

기억력 감퇴를 예상하는 것은 자기 실현 예언으로 판명될 수 있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에게 당신이 멍하고 건망증이 있다고 말한다면, 당신은 이 라벨들을 내면화하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기억력이 여전히 강하다는 믿음을 확장하는 것만으로도 이런 현상을 단락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다른 누군가로부터 당신에게 전해진 정보를 기억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그것을 당신 자신의 말에 넣도록 하라.

개념들이 이국적이거나 복잡할 때는 생각과 단어를 유지하기가 어렵다.

달력, 의제 및 기타 계획자를 활용한다.

중요한 것들을 추적할 수 있도록 계획표에 투자하라.

스케줄을 짜서 자주 봐.

기억하고 싶은 것을 스스로 떠올릴수록 마음에 간직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기억력이 떨어지고, 스케줄과 관련된 다른 것이 잊혀질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도구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십시오.

규칙적으로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사람들이 더 효과적으로 기억을 간직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집중하지 못하면 현재의 사건을 장기 기억력에 추가하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다.

중요한 새로운 정보를 당신의 마음속에 존재하는 정보와 연관시키는 것을 배워라.

이것은 당신의 암기 능력을 확장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기존의 장기기억에 단기기억 정보의 새로운 조각들을 태그하는 것을 배운다면, 당신은 기억의 더 쉬운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정보를 영구 메모리에 커밋할 수 있는 속도도 가속할 수 있을 것이다.

기념일이나 생일을 잊어버릴 수 있다는 가능성에 대해 생각하면 웃음이 나올 수도 있지만, 현실에서 그런 일이 일어나면 더 이상 너무 웃기지 않는다.

이것들은 때때로 기억력 상실의 시작을 의미할 수 있는 것들이야.

이러한 팁들을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은 기억을 되살릴 수 있도록 스스로 도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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