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에 대한 유용한 힌트를 원할 때,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있다.

불면증에 대한 유용한 힌트를 원할 때,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있다.

불면증에 대한 유용한 힌트를 원할 때,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있다.

새부터 포유류, 물고기까지 모든 사람은 수면이 필요하다.

그것은 우리의 몸과 장기의 재생에 도움을 준다.

필요한 수면을 취하지 않을 때 많은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불면증에 대처하려면 다음 팁을 사용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불면증을 물리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시도했지만 소용이 없다면, 수면제를 복용해야 할지도 모른다.

의사에게 가서 어떤 수면 보조제가 당신에게 가장 좋은지 알아보세요.

불면증이 문제라면 잠자기 전에 컴퓨터 시간과 비디오 게임은 정신을 자극해 행동으로 옮기는 것을 피해야 한다.

이렇게 되면 금방 잠들 수 있도록 마음 속의 평화를 찾기가 어려워질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불면증과 싸우기 위해 아로마 테라피 같은 것을 아직 시도하지 않았다면, 그 상점으로 여행을 떠나보아라! 좋은 향기가 나는 플러그 몇 개를 찾아서 침실에서 쓰세요.

이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불면증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라벤더 같은 가벼운 것을 먹어봐라.

그러면 잠이 더 쉽게 온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침대에 있는 동안, 온수병을 근처에 두어라.

열은 당신의 몸이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것만으로도 너의 불면증을 치료할 수 있을 거야.

그것을 위에 얹는 것은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다.

심호흡을 하는 동안 열이 몸을 통해 전달되도록 하라.

어둡고 조용한 방은 잠들기에 이상적이다.

주변 조명은 당신이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아무 잡음이나 다 없애라.

하지만, 음악을 진정시키는 것은 잠에 매우 이로운 일이 될 수 있다.

매트리스가 단단하지 않으면 교체하십시오.

더 딱딱한 매트리스는 종종 잠을 잘 수 있도록 더 나은 버팀대를 제공한다.

게다가, 하룻밤 사이에 몸이 잘 지탱될 때, 여러분의 신체적인 상태 전체가 도움이 될 것이다.

매트리스는 비용이 많이 들지만 투자할 가치가 있다.

흡연은 일반적으로 건강에 좋지 않지만, 수면에도 영향을 미친다.

흡연의 자극적인 효과는 심장 박동수를 증가시킨다.

당신이 담배를 끊어야 하는 이유는 매우 많다.

잠을 더 잘 자고 더 빨리 자는 것은 단지 부가적인 혜택일 뿐이다.

네 침대를 살펴봐.

네 시트는 정말 편하니? 베개가 제대로 받쳐주고 있니? 너는 편안한 매트리스가 있니, 아니면 낡고 칙칙한 매트리스가 있니? 그렇다면, 새 침대가 필요해! 이것은 당신이 잠을 잘 수 있도록 당신을 더 편안하게 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밤에 잠들기 위해서는 올바른 호흡 환경을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

디퓨저를 통한 에센셜 오일 및 아로마 테라피가 이를 도울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공기청정기를 사용하여 가능한 한 최고의 수면을 취한다.

트립토판 결핍이 당신을 깨어있게 하는 원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이 영양소는 칠면조, 참치, 또는 코티지 치즈에서 발견되는 것이다.

자기 전에 간식으로 먹는 것을 만들어봐.

만약 이것이 효과가 없다면 당신은 5-HTP 보충제를 복용하도록 시도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안심이 될 것이다.

수면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5-HTP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은 단지 100mg이 필요할 수도 있다.

연구는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더 많은 휴식을 취하는데 충분했다고 보여준다.

새로운 보충제를 시도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최적의 효과를 위해 복용량을 조절해야 할 수도 있다.

당신은 부모와 조부모가 어렸을 때 취침 시간 이야기를 읽는 것을 기억하는가? 이것은 어른들에게도 효과가 있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편안한 방법으로 떠내려가고 싶다면, 침대에 누워 있을 때 들을 수 있는 오디오북을 얻으세요.

낮고 부드러운 음악도 효과적이다.

이 모든 조언들은 전문가들을 그들의 근원으로 가지고 있다; 그들은 모두 같은 문제를 경험했다.

포함된 정보는 과거의 많은 사람들에게 유익했고 미래에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었다.

오늘 밤에 잠버릇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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