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에 대한 엄청난 힌트 전문가들이 설명할 것이다

불면증에 대한 엄청난 힌트 전문가들이 설명할 것이다

불면증에 대한 엄청난 힌트 전문가들이 설명할 것이다

때때로 불면증에 대해 다른 사람들과 토론하는 것은 어렵다.

당신은 너무 피곤하고 스트레스를 받아서 심지어 아무것도 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신뢰할 수 있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조언을 구할 필요가 있다.

다행히 이 작품에는 전문가의 조언이 가득하다.

불면증에 대처한다면 규칙적인 수면시간을 지키도록 하라.

어떤 생리적 장애를 배제하면, 당신의 몸은 순환수면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준수한다.

내부 시계에 맞춰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을 통해 졸음 시작과 일치하는 취침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

만약 불면증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다면, 당신의 시계가 문제일 수도 있다.

수면 전문가들은 그것들이 너무 산만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노력하고 잠드는 동안 그들에게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을 것을 권고한다.

당신의 시계가 많은 소음을 내거나 많은 빛을 내지 않도록 하라.

이런 종류의 일은 당신을 깨어있게 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잠을 더 잘 자려고 최선을 다했지만 여전히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다면, 여러분은 처방된 수면제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당신의 의사를 방문하면 그가 당신에게 맞는 것을 찾는 것을 도와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불면증에 대처하는 것을 돕기 위해 잠잘 때 진정제를 만드세요.

많은 수면 연구들은 의식이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잠잘 때라는 신호를 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잠을 잘 수 있게 하는 이 일과를 거치는 동안 당신은 졸리기 시작할 것이다.

아로마 테라피로 불면증을 치료해 보십시오.

좋은 향기가 나는 플러그 몇 개를 찾아서 침실에서 쓰세요.

이것들은 스트레스를 없애고 불면증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라벤더 같은 것을 좀 더 빨리 자도록 해봐.

침실을 어둡게 하고 모든 소음을 차단해라.

어떤 종류의 빛도 당신이 필요로 하는 나머지를 얻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가능하다면 집안 소음을 모두 없애라.

실외 소음을 줄일 수 없는 경우 귀마개를 사용해 보십시오.

침실에 태블릿과 노트북을 놔둬라.

이 장치들을 침실로 가져오면 잠을 못 이룰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잘 수 없다고 자주 발견한다면, 잠자리에 들기 한 시간 전에 장치를 끄는 것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 중 하나이다.

여러분의 몸은 긴장을 풀고 잠잘 준비를 하기 위해 이 시간이 필요하다.

불면증이 있는 사람들은 종종 잠에서 깨서 시계를 본다.

언제 일이 시작될지, 혹은 아이들을 준비시키기 위해 제시간에 일어나지 못할까 하는 두려움을 생각하면 밤을 새울 수 있다.

시간을 더 이상 쳐다볼 수 없는 곳으로 시계를 옮기고 시간이 얼마나 늦어지고 있는지에 대한 걱정은 그만둬라.

네가 원하는 만큼 단단하지 않은 매트리스가 있다면 다른 매트리스로 바꿔라.

튼튼하고 좋은 매트리스로 여러분의 몸은 더 잘 지탱될 것이고 여러분은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이다.

좋은 매트리스 위에서 자면 아침에 전체적으로 기분이 좋아질 것이 확실하다.

새 매트리스는 싸지는 않겠지만 그럴 만한 가치가 있을 것이다.

잠잘 시간이 되면 걱정하지 마라.

스트레스와 관련된 불면증을 줄이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걱정할 시간을 갖도록 하는 것이지만, 여러분의 하루 동안 그것을 더 일찍 만드는 것이다.

사람들은 낮에 일어났던 일들에 대해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잠들기 전에 이러한 생각을 잘 숙고할 수 있는 시간을 남겨두는 것을 고려하라.

그러면, 여러분은 잠에 전념해야 하는 시간 동안 문제를 해결하고 싶은 유혹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잠들기 전에 몸을 자극할 수 있는 행동은 피하라.

TV, 비디오 게임, 말다툼을 보는 것은 모두 뇌를 자극할 것이다.

일단 뇌에 불을 붙이면 잠을 찾기가 어렵다.

잠자기 전에 긴장을 풀어 보십시오.

잠자리에 들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은 스트레스를 없애는 것이 중요하다.

잠을 잘 수 있는 이완 기술을 시도해보라.

하룻밤 푹 쉬려면 몸과 마음이 모두 편안해져야 한다.

명상, 심호흡 그리고 이미지는 이점을 제공할 수 있다.

지금 시작하면 쉽게 구현할 수 있다는 환상적인 조언이다.

변화를 만드는 것은 어렵지만 해야 한다.

두려워하지 말고, 오늘 밤에 실제로 잘 수 있도록 변화를 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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