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을 쉽게 극복하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가이드

당뇨병을 쉽게 극복하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가이드

당뇨병을 쉽게 극복하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가이드

단순하고 간단한 말로 당뇨병의 진단은 당신의 몸이 더 이상 인슐린 생산을 만들고 조절할 능력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이 이해하기 쉬울지 모르지만, 그 병을 치료하는 것은 꽤 복잡할 수 있다.

단순화를 위해 이 기사에 조언을 적용하십시오.

다른 음식들이 혈당 수치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당분지수를 확인하라.

잊지 마십시오.

GI 수치가 낮다는 것은 그 음식이 당뇨가 있는 사람에게 더 좋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기 외에도 콩, 두부, 계란, 유제품과 같은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들이 많이 있다.

다른 종류의 음식을 먹음으로써 당신의 입을 행복하게 유지하라.

자신의 상태를 관리하기 위해 해야 할 일들을 습관화한다면 훨씬 더 단순하고 낮은 스트레스 라이프스타일을 살 수 있다.

예를 들어, 인슐린과 계량기를 보관할 지점을 선택하고, 매일 밤마다 그것을 거기에 놓아두도록 하여, 아침에 그것들이 필요할 때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바로 알 수 있도록 하라.

테스트를 하기 위해 매일 일과를 시작한 다음 수준을 로그에 기록하십시오.

샐러드에 호두를 넣어 더욱 영양가 있게 만드세요.

호두는 인슐린에 수용적인 세포를 만들어 건강에 도움을 주는 모노 포화지방을 함유하고 있다.

호두는 항산화제, 무기질, 오메가 3 지방산, 그리고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그것들이 여러분이 먹기에 좋은 것은 당연하다.

당뇨병 환자들은 당장 수면무호흡증 검사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면, 미래의 건강 문제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즉시 치료를 시작하라.

옥수수 시럽이 들어 있는 품목의 수에 놀랄 것이므로 라벨을 확인하고 케첩, 탄산음료, 소스, 사탕과 같은 흔한 품목들을 다시 넣을 준비를 하라.

때때로, 이 재료는 거주지에 따라 다르게 라벨이 붙는다.

예를 들어 캐나다에서, 고과당 옥수수 시럽은 보통 “글루코스” 또는 “과당”이라는 식품 라벨에서 발견된다.

섬유질이 풍부한 식단으로 바꾸면 당뇨병에 걸릴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높은 혈당 지수가 있는 가공식품과 지나치게 정제된 식품을 섭취하면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 높아진다.

대신, 통곡물로 만든 음식을 먹는 것이 좋다.

연구에 따르면 통곡물을 더 많이 먹는 사람들은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 줄어든다.

당뇨병이 있고 간식을 좋아한다면 그냥 들고 갈 수 있는 간단한 간식 없이는 가기 어려울 수 있다.

이런 것들을 피하고 과일이나 야채와 같은 복잡한 탄수화물을 먹을 필요가 있다.

먹는 것을 보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여러분은 다른 음식들이 여러분의 혈중 포도당 수치에 다른 영향을 미칠 것이고, 여러분을 아프게 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많은 양의 식사는 처리하는데 더 많은 양의 인슐린을 필요로 할 것이고, 적은 양의 식사는 덜 필요로 할 것이다.

먹는 것을 주의 깊게 생각해 보면 포도당 수치를 쉽게 관리할 수 있다.

당뇨병과 함께 사는 것이 복잡한 일이 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당뇨병과 함께 생활하는 것을 생활에 쉽게 접목할 수 있는 간단한 일상 생활로 만들기 위해 이 글에서 읽은 팁에 초점을 맞추어라.

이 조언들을 따를 수 있다면, 당신은 건강해지는 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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